그룹 뉴이스트 (NU'EST) 가 팬앤스타의 '명예의 전당' 상을 수상했습니다.
뉴이스트는 24일 열린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 (U⁺5G THE FACT MUSICAWARDS, TMA) 에서 팬앤스타의 ‘명예의 전당’ 부문을 받았습니다.[백호] 오자마자 좋은 상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저희가 곧 앨범이 나와요. 상 받았으니까 힘내서 열심히 앨범 활동 잘 하도록 하겠습니다 .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론은 '감기처럼 독한 사랑을 하고 싶은 스타', '첫눈을 함께 하고 싶은 스타' , JR은 '보양식을 챙겨주고 싶은스타', '키스를 부르는 입술을 가진 스타' 부문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아론]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우리 러브(뉴이스트 팬클럽명)들의 사랑이 가득 담겨있는 상이라 너무 뜻 깊고 저희가 앞으로 열심히 해서 좋은 노래와 무대로 꼭 보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JR] 러브 여러분들께서 많은 사랑주셔서 이렇게 좋은 상 받을 수 있는 것 같아 너무나 감사드리고 오늘 뉴이스트 JR 로 상을 받게 되서 너무나 기쁘고 행복한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뉴이스트는 오는 29일 미니 6집 'Happily Ever After'(해필리 에버 애프터)를 발매할 예정입니다. 타이틀곡은 'BET BET'(벳벳)입니다. 멤버 민현 합류 후 완전체 뉴이스트의 첫 활동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백호] 저희가 4월 29일에 앨범이 나와요. 정말 열심히 만든 앨범이니까 많이 사랑해주시면 좋겠고 타이틀곡은 'BET BET' 이란 노래입니다. 기대 많이 해주세요.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어워즈를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