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슈퍼주니어(SUPER JUNIOR)가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팬앤스타의 '명예의 전당' 상을 받았습니다.
24일 오후 열린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의 레드카펫에서 팬앤스타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슈퍼주니어는 이날 팬앤스타의 '명예의 전당' 부문을 수상했습니다.[은혁] 더팩트 뮤직 어워즈 시상식이 처음이라 들었는데 저희를 초대해주시고 좋은 상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라는 의미로 받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멤버 은혁은 '명예의 전당' 가수 부문에서도 상을 받으며 2관왕에 등극했습니다. 슈퍼주니어가 2관왕을 차지한 팬앤스타의 순위 집계는 100% 팬 투표로 이뤄집니다.
[은혁] 이번에는 진짜 생각지도 못했는데 팬분들이 만들어주신 상 같아요. 저희 슈퍼주니어와 오랜 시간을 함께 한 엘프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너무 감사드리고 항상 저희가 하는 음악이라든가 활동의 원동력이 다 우리 엘프를 위함이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들고 앞으로 더 열심히,제 개인활동도 D&E, 슈퍼주니어 활동 다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동해와 은혁은 유닛그룹 슈퍼주니어 D&E로 지난 14일 세 번째 미니앨범 'DANGER'(땡겨)를 발매하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동해] 여러분의 마음을 확 땡기고자 만든 노래이고 지금까지 저희 D&E가 보여드리지 못한 그런 색깔을 여러분들께 보여드리고자 열심히 저희가 준비를 해서 나온 앨범이니까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슈퍼주니어는 2005년 데뷔한 가요계 15년차 그룹입니다. 완전체 활동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은혁] 막내 규현이가 소집 해제를 앞두고 있어서 소집해제 하는대로 앨범 작업 열심히 해서 소집해제 하는데로 앨범 작업 열심히 해서 꼭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편 'U⁺5G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더보이즈, (여자)아이들, 스트레이키즈, 아이콘, 모모랜드, 여자친구, 슈퍼주니어, 몬스타엑스, 마마무, 레드벨벳, 청하, 방탄소년단, 트와이스, 뉴이스트 등이 참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