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카드’ 출시
상태바
IBK기업은행, ‘참! 좋은 친구카드’ 출시
  • 서정철 기자
  • 승인 2012.05.07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IBK기업은행은 영화 8천원 할인을 포함해 커피·외식 등의 할인 혜택을 강화하고, 신용·체크카드 혼합결제가 가능한 ‘IBK 참! 좋은 친구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참! 좋은 친구카드’를 신용카드로 쓸 경우 영화 8천원 할인, 외식·커피·소셜커머스 가맹점 20% 할인, 전 주유소 리터당 60원 할인,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5% 할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IBK기업은행 통장을 결제계좌로 설정하면, 각종 전자금융이용수수료 면제와 기업은행 자동화기기 타행이체 수수료 면제, 타행 자동화기기 출금수수료 월 10회 면제, 환전 70% 우대 등 부가서비스도 제공한다. 아울러 신용·체크 혼합결제 서비스를 신청할 경우 건당 지정한 결제한도(1만~100만원) 이내의 거래는 체크카드로 즉시 결제되고, 한도를 넘는 거래는 신용카드 거래로 자동 분류된다. 체크카드로 발급받는 경우 영화 4천원 할인과 외식·커피·소셜커머스 가맹점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해, ‘체크카드는 혜택이 없다’는 편견을 깨고 체크카드 사용을 권장하는 사회 분위기에 발을 맞추고 있다. 기업은행은 카드 출시 기념으로 오는 6월말까지 ‘참! 좋은 친구카드’를 신규 가입하고 1만원 이상 이용하는 고객 1만명에게 주유할인 기프티콘(3천원)을 지급한다. 또 카드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모두 365명에게 기프트카드 50만·30만·10만원 등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미래 고객기반인 젊은층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탑재했다”며, “이름처럼 곁에 두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카드로 사랑받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