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덤2' 3월 31일 첫 방송… 공식 포스터 공개
상태바
'퀸덤2' 3월 31일 첫 방송… 공식 포스터 공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3.07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랜드 마스터 '태연' 퀸 매니저 '이용진' 활약 기대
6개 걸그룹 참가자 포스터 공개 이어 화제 광고 패리디한 '태연' 예고 영상까지
엠넷 '퀸덤2' 공식 포스터_MC 태연(왼), 퀸매니저 이용진. 제공=CJ ENM.
엠넷 '퀸덤2' 공식 포스터_MC 태연(왼), 퀸매니저 이용진. 제공=CJ ENM.

K-POP 글로벌 걸그룹 컴백 대전 Mnet '퀸덤2'가 첫 방송 전부터 다양한 스틸과 영상물을 쏟아 내며 음악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MC 태연을 비롯한 출연진들의 공식 포스터, 화제 광고를 패러디한 프로그램 예고 영상까지 연이어 공개하며 첫 방송 기대감을 한껏 키우고 있는 것.

'퀸덤2' 제작진은 최근 채널 공식 SNS를 통해 그랜드 마스터로 나서는 소녀시대 '태연'과 퀸 매니저 '이용진'의 모습을 담은 공식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공식 포스터는 체스판과 체스판 위 퀸들을 배경으로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정면을 응시한 '태연'과 '이용진'의 모습을 각각 담고 있다. 6개의 체스 퀸 앞에 글로벌 걸그룹 소녀시대의 위엄을 드러내며 서 있는 태연의 모습은 한 눈에도 '퀸덤2'의 그랜드 마스터 퀸임을 상징한다. 또, 이용진 역시 참가자 6팀의 걸그룹을 매니징하는 역할로 새롭게 활약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엠넷 '퀸덤2' 출연 그룹 포스터_(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 제공=CJENM.
엠넷 '퀸덤2' 출연 그룹 포스터_(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 제공=CJENM.

앞서 '퀸덤2' 제작진은 6개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비비지, 우주소녀, 이달의 소녀, 케플러, 효린의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각 그룹의 아이덴티티가 트렌디하게 담긴 이미지는 국내 뿐만 아니라 전세계 K-POP 팬들의 이목을 단박에 사로잡으며 화제를 모았다.(*아티스트 언급 순서 가나다순)

이어서 '퀸덤2' 그랜드 마스터 '태연'의 모 광고를 패러디한 '퀸덤2 하세요'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달 31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고 있다. 화제의 '퀸덤' 시즌1의 배턴을 이어 받아 관심 속에 첫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퀸덤2'가 또 어떤 특별한 무대로 전세계 K-POP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것인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퀸덤2'는 케이팝 최고의 아이돌 6개 팀이 한날 한시에 싱글을 발매하고 컴백 경쟁에 돌입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지난 2019년 '퀸덤'을 시작으로 '로드 투 킹덤', '킹덤:레전더리 워'까지 이어지며 가요계에 큰 반향을 일으킨 바 있다. 그 뿐 아니라 역대급으로 손꼽히는 대규모 스케일의 퍼포먼스, 아티스트간의 협업, 글로벌 대중을 사로잡은 음원 발매 등으로 호평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