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데스노트'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3만여석 전석 매진
상태바
뮤지컬 '데스노트'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3만여석 전석 매진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3.11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데스노트' 포스터. 제공=오디컴퍼니.
뮤지컬 '데스노트' 포스터. 제공=오디컴퍼니.

프리뷰와 1차 티켓 오픈 당시 전석 매진으로 독보적 파워를 과시한 뮤지컬 '데스노트'가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약 3만여석에 달하는 티켓을 모두 매진시키는 역대급 기록으로 각 예매처 랭킹 1위를 휩쓸며 다시 한번 흥행 돌풍을 입증했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지난 10일 오전 11시에 진행된 2차 티켓 오픈(4/19~5/8)에서 총 27회차, 약 3만여석이 오픈과 동시에 전체 매진되었으며, 전 예매처 서버가 순식간에 마비되고 접속이 지연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단숨에 각 예매처 랭킹 1위를 석권했다. 특히 앞서 진행된 프리뷰와 1차 티켓 오픈에서도 전 회차, 전석 매진으로 심상치 않은 흥행을 예고했기에 2차 티켓 오픈에 더욱 큰 관심이 쏟아졌으며 다시 한번 전석 매진으로 ‘티켓 대란’을 이어가며 최고의 화제작으로서 뜨거운 열기를 실감케 했다.
 

사진=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 홈페이지 캡처.
사진=인터파크, 예스24, 티켓링크 홈페이지 캡처.

동명의 일본 만화를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법과 정의에 대해 고민하던 천재 고등학생 '야가미 라이토'가 우연히 이름을 쓰면 죽게되는 '데스노트'를 줍게 되면서, 전 세계의 미제 사건을 해결해 온 베일에 싸인 명탐정 '엘'(L)과 맞서 펼치는 각자의 정의를 위한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을 긴장감 넘치게 그려낸 작품이다. 2022년 오디컴퍼니에서 김동연 연출, 김문정 음악감독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과 더불어 새로운 프로덕션으로 선보이며 홍광호, 김준수, 고은성, 김성철, 김선영, 장은아, 강홍석, 서경수, 케이, 장민제 등 이목을 집중시키는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으로 202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한편, 연이은 매진 기록으로 개막을 더욱 기다리게 만드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오는 2022년 4월 1일부터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