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습 컴백 소식을 전한 베리베리(VERIVERY)가 새 디지털 싱글을 통해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공개된 타임테이블 이미지에는 한 폭의 수채화 작품을 떠올리게 하는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의 캔버스가 담겨 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신곡 발매일인 23일까지 그룹 오피셜 포토를 시작으로 솔로 오피셜 포토, 리릭 스포일러, 디데이 포토, 타이틀 포스터, 트랙리스트, 뮤직비디오 티저, 하이라이트 메들리, 앨범 발매까지 다채로운 컨텐츠 공개를 예고해 기대감을 자아내고 있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늘 한계없는 성장을 보여줘 왔던 베리베리가 약 7개월만에 발매하는 앨범으로, 그간 발매했던 SERIES 'O'의 프리퀄에 해당한다.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관의 확장성을 보여주며 완성도 높은 역대급 콘셉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베리베리가 미국 주요 6개 도시를 돌며 첫번째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화려하게 귀환한 만큼, 완벽한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한 일곱 멤버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베리베리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를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