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세대 청춘 아이콘' 그룹 위아이(WEi)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이 시행하는 공모전의 홍보대사로 임명됐다.
위아이는 아동 참여형 인성 교육의 일환인 '감사 편지 공모전'을 대중에게 알리는 홍보대사의 역할을 펼친다. 더 많은 아동들이 편지라는 매개체를 통해 '감사'란 인성 키워드를 배우고 세대 간 소통 창구를 마련함으로써 스스로 변화할 수 있도록 힘을 보탤 계획이다.
위아이의 기부금은 향후 아동 인성 함양 캠페인의 사업에 적극적으로 사용될 전망이다.
오는 6월 3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자필로 작성한 감사 편지를 촬영 후 감사편지 사무국에 문자로 접수하거나 '초록우산 감사편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오는 10월에 당선작 발표가 진행될 예정이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4세대를 대표하는 청춘의 아이콘, 위아이를 홍보대사로 위촉할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 함께 선보일 활동에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위아이 또한 "감사편지를 통해 주변의 소중함을 깨닫는 계기가 되리라 확신한다. 올해 첫 홍보대사로서 최선을 다해 활동하겠다"라며 다부진 위촉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위아이는 오는 3월 16일 네 번째 미니앨범 'Love Pt.1 : First Love'를 통해 컴백 후 첫사랑을 겪으며 한 단계 성장하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