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김재환의 특별한 '입덕 LIVE'...아이브&권은비 컴백 무대
상태바
'쇼챔피언' 김재환의 특별한 '입덕 LIVE'...아이브&권은비 컴백 무대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4.13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가수 김재환, 권은비, 그룹 아이브. 출처=쇼챔피언 트위터.
(위 왼쪽부터 순서대로) 가수 김재환, 권은비, 그룹 아이브. 출처=쇼챔피언 트위터.

'쇼챔피언'이 K-POP 아티스트의 다채로운 음악 색으로 무대를 꾸민다.

'쇼챔피언'은 오늘(13일) 오후 6시 MBC M 생방송 통해 봄처럼 따스한 감성 보이스 김재환, Z세대 큐피드 아이브(IVE), 매혹적인 퍼포먼스 권은비 등의 무대를 선보인다.

먼저, 감성 보컬리스트 김재환이 대표 코너 '입덕 LIVE'에 출격, 한정판 무대를 꾸민다. 김재환은 인기 드라마 OST로 큰 사랑을 받은 장범준의 대표곡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를 커버한다. 김재환은 따뜻한 봄을 느낄 수 있는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무대와 더불어, 아티스트 김재환의 음악적 성장 서사를 담은 비하인드까지 전한다.

이어, 지난해 데뷔곡 'ELEVEN'(일레븐)으로 음악 방송 13관왕의 기염을 토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 잡은 아이브가 새 싱글 앨범 'LOVE DIVE'(러브 러브)로 컴백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LOVE DIVE'는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뛰어들어보라는 당당한 애티튜드가 담긴 다크 모던 팝 장르의 곡으로, 아이브의 더욱 화려해진 퍼포먼스와 비주얼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코너 '줍고 줍는 TIME'과 '엔딩은 원샷이겠죠?' 주인공으로 선정,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선다.

완성형 솔로 아티스트 권은비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두 번째 미니 앨범 'Color'(컬러)는 권은비의 다채로운 색을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Glitch'(글리치)를 통해 한층 성숙해진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또한, 재즈 기반의 발라드 수록곡 '우리의 속도' 무대로 매력적인 보이스까지 전하며 다채로운 색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온 보이 그룹도 있다. 먼저, 팀 재정비를 마치고 돌아온 DKZ(디케이지)가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소년들의 이야기가 담긴 타이틀곡 '사랑도둑'(Cupid)을 통해 청량함 가득한 컴백 무대를 펼친다. 그리고, 한층 강렬하게 돌아온 GHOST9(고스트나인)이 도시의 밤을 배경으로 한 타이틀곡 'X-Ray'(엑스 레이)를 통해 완성도 높은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 외에 CRAVITY(크래비티), 퍼플키스(PURPLE KISS), KINGDOM(킹덤), D-CRUNCH, MAJORS(메이져스), NINE.i(나인아이), 아일리원(ILY:1), 로즈아나 무대도 함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