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오리진' 박재범 → 에이핑크, 빅톤, 스페셜 심사위원 총출동
상태바
'디 오리진' 박재범 → 에이핑크, 빅톤, 스페셜 심사위원 총출동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4.21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보미 '사기캐'라 호평한 연습생 누구?!
연습생 10인의 글로벌 아이돌 데뷔를 향한 마지막 관문 '파이널 밸런스 게임' 스타트
23일 오후 5시 MBN, 오후 6시 카카오TV-1theK 공개
카카오TV '디 오리진'. 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카카오TV '디 오리진'. 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박재범, 에이핑크, 빅톤 등 K팝 선배돌들이 글로벌 보이그룹 데뷔 프로젝트 '디 오리진'의 스페셜 심사위원으로 총출동한다.

오는 23일 카카오TV와 MBN에서 공개되는 '디 오리진(THE ORIGIN) - A, B, Or What?' (이하 '디 오리진')에서는 연습생들의 최종 데뷔를 향한 마지막 관문, 대망의 파이널 밸런스 게임이 시작된다. 이 날 파이널 밸런스 게임에는 가수 박재범뿐 아니라 에이핑크 오하영, 윤보미, 빅톤 정수빈, 임세준 등 K팝 선배돌들이 스페셜 밸런서 심사위원으로 나서, 기존 밸런서 김성규, 공민지, 제이비, 저스트절크 등과 함께 냉철하고 임팩트 있는 심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최근 새 레이블 모어비전 설립에 이어,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다양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박재범의 심사위원 활약에 시선이 모이고 있다. 일찍이 박재범의 스페셜 밸런서 출연 소식이 알려지자, 그룹과 솔로 활동 등을 통해 왕성한 활약을 펼치며 K팝 신드롬을 이끌었던 그가 어떤 심사평을 남길지, 누가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았던 터. 박재범은 연습생들에 모두 출중한 실력과 재능을 겸비했을 테니 "마음을 움직이는 분에게 높은 점수를 주겠다"고 다소 부드러운 분위기를 드러낸 것도 잠시, 심사가 시작되자 매서운 눈빛으로 "조금 냉정하게 말하겠다"며 연습생들의 장단점을 냉철하게 짚어내며 냉혹한 심사평을 쏟아낸다고.

이 날 무대는 최종 데뷔 멤버를 뽑는 파이널 밸런스 게임인만큼, 더욱 치열해진 연습생들의 경쟁만큼이나 뜨거워진 심사위원 밸런서들의 심사 입담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스페셜 밸런서로 합류한 에이핑크 윤보미가 "사기캐가 아닌가 싶다"며 극찬을 쏟아낸 후보가 등장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연습생의 무대를 보고 매력을 발견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앞서 여러 번의 무대를 통해 연습생들의 성장 과정을 지켜본 밸런서 공민지 또한 "팀워크가 완벽했다"며 폭풍 칭찬을 쏟아냈다는 후문. 연습생들의 데뷔 멤버 확정 전 마지막 팀 대결 무대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 오리진' 파이널 밸런스 게임에서는 앞서 두 번의 치열한 밸런스 게임을 통해 서바이벌을 이어가게 된 10명의 연습생들이 최종 데뷔 멤버로 뽑히기 위해 마지막 밸런스 게임을 시작, 그 첫 라운드로 팀 대결 배틀 라운드 무대를 펼친다. 팀 대결 배틀 라운드는 승점제로 진행돼 이번 대결에서 승리한 팀 연습생은 최종 데뷔에 한 발짝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 되는 것. 팀A는 갓세븐 '하드캐리'를, 팀B는 인피니트 'BTD'를 미션곡으로 받아, 심사를 맡은 밸런서이자 원곡자인 김성규, 제이비 앞에서 직접 무대를 펼칠 것이 예고돼 그 어느 때보다도 숨 막히게 긴장감 넘치는 무대와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데뷔가 간절한 연습생들은 역대급 난이도 안무로 연습 내내 우여곡절을 겪으며 쉽지 않은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혼신의 힘을 다한 완벽한 무대로 시청자들에 경쟁을 넘어선 감동까지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초 '밸런스 서바이벌' 오디션 '디 오리진'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MBN에서, 오후 6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되며 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 팬들을 동시에 만난다. 일본 OTT 플랫폼 아베마TV와 음악전문 TV채널 뮤직온!TV에서도 일본어 자막 서비스를 통해 한국과 동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