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로 '잠적'한 도경수(엑소 디오) 그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이 공개됐다.
스틸컷 속 도경수는 '혼밥', '혼커' 뿐만 아니라 편백나무 숲을 혼자 거닐며 사색을 즐기기도 한다. 서적이 가득한 방 안에 앉아 자신의 이야기를 전하는 모습도 주요 포인트로 꼽힌다. 특히 이번 여행은 그가 끊임없이 달려온 20대를 마무리하고 떠나는 첫 '혼행'으로, 과연 어떤 스토리를 들려줄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뒤로하고 남쪽 끝으로 '잠적'해버린 그는 캐주얼한 차림으로 꾸밈없는 여행을 즐기지만, '잠적'의 시네마틱한 영상미가 더해져 이마저도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한다.
'잠적'은 도경수가 2022년 홀로 선보이는 첫 작품이다. 그는 최근 KBS 새 드라마 '진검승부'의 주연을 확정 지으며 올해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잠적-도경수 편'은 오는 5월 12일 밤 10시 30분에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와 ENA(4월 29일부터 변경되는 SKY채널명)에서 동시 첫 방송 예정이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seezn(시즌)을 통해 방송 1주일 전 선공개된다. 자세한 내용은 디스커버리 채널과 스카이티브이, seezn(시즌)의 홈페이지, 유튜브 및 공식 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