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 태그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지…"회복에 최선" [공식]
상태바
골든차일드 태그 건강상 이유로 활동 중지…"회복에 최선" [공식]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5.23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태그.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 멤버 태그. 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 멤버 태그(TAG)가 건강 문제로 당분간 팀 활동에서 빠진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23일 공식입장을 통해 "멤버 태그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전문의의 소견에 따라 지난 18일 병원에 입원,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며 "최초 검사 결과 간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로 현재는 많이 호전됐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의료진의 권고와 태그의 안정이 우선이라는 판단에 따라 당분간 그의 회복에만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에 따라 향후 골든차일드는 미국 투어를 비롯한 예정된 일정을 태그를 제외한 8인 체제로 진행한다.

▲ 이하 울림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골든차일드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골든차일드 멤버 TAG군의 건강 상태와 향후 활동과 관련해 팬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TAG군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전문의 소견에 따라 지난 18일 오전 종합병원에 입원, 정밀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최초 검사 결과 간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의료진의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로 현재는 검사 결과와 건강 상태가 많이 호전됐습니다.  다만 당사는 의료진의 권고와 TAG군의 안정이 우선이라는 판단에 따라 당분간 회복에만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며, 향후 골든차일드의 미국 투어를 비롯한 스케줄은 당분간 8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TAG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