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오늘(13일) 시츠프로브 현장 최초 생중계
상태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오늘(13일) 시츠프로브 현장 최초 생중계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6.13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포스터.  제공=신스웨이브.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포스터. 제공=신스웨이브.

아름다운 스토리와 감미로운 음악으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가 오늘(13일) 오후 7시 네이버 NOW, 쇼핑 LIVE, 메타씨어터를 통해 시츠프로브 현장을 최초로 생중계한다.

시츠프로브란 공연을 올리기 전, 배우와 오케스트라가 호흡을 맞추는 리허설을 말한다. 오케스트라의 풍성한 음악과 배우들의 라이브를 통해 공연을 미리 접할 수 있는 시츠프로브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를 기다려 온 관객들의 큰 관심을 모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시츠프로브는 4년 만에 돌아온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넘버를 뉴 캐스트의 목소리를 통해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2001년 개봉한 이병헌, 故 이은주 주연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전형적인 멜로물이 아닌 성별과 죽음을 뛰어넘는 신비로운 스토리에 따뜻하고 섬세한 감성을 담아낸 아름다운 넘버가 더해져 2012년 뮤지컬로 재탄생 되었고, 한국뮤지컬대상 음악상, 더뮤지컬어워즈 작곡/작사상을 수상하는 등 평론과 관객 모두에게 작품성과 대중성을 인정받았다. '그대인가요', '그런가 봐', '그게 나의 전부란 걸' 등의 아름다운 넘버는 지금까지도 관객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 시츠프로브에서는 새롭게 편곡된 넘버와 8인조 오케스트라의 라이브 연주 아래 아름다운 선율의 넘버 15곡을 선보이며 완벽한 하모니를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운명적인 사랑을 잊지 못한 채 가슴에 묻고 살아가는 남자 '서인우' 역의 이창용, 조성윤, 정택운, 사랑스럽고 당돌한 인우의 첫사랑 '인태희' 역의 최연우, 이정화, 고은영, 그리고 태희와 같은 습관, 같은 행동으로 인우를 혼란에 빠뜨리는 학생 '임현빈' 역에 정재환, 렌(최민기), 현빈의 같은 반 여자친구 '어혜주' 역의 이휴, 지수연 등 이번 시즌 뉴 캐스트가 전부 참여해 새로운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 줄 예정이다.

오늘(13일) 오후 7시부터 중계되는 시츠프로브 현장 최초 생중계를 기념하여 네이버 예약에서 스페셜 할인을 진행한다. 여전히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받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개막을 기다려온 만큼 이번 스페셜 할인은 관람을 앞둔 관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 사람을 향한 운명적인 사랑을 그리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는 오는 6월 22일부터 8월 2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