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2013 도박중독추방 정책홍보 만전
상태바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2013 도박중독추방 정책홍보 만전
  • 김동환 기자
  • 승인 2013.09.1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김동환 기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원장 이광자, 이하 도박관리센터)는 17일 2013년도 ‘도박중독 추방의 날’ 및 예방주간을 맞아 기념식을 추진하는 등 정책 홍보 추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는 2013년도 도박중독 추방의 날 및 예방주간을 맞아 도박중독 폐해의 심각성에 대한 대국민 인식 증진과  국도박문제관리센터 설립을 계기로 도박중독 예방치유 사업 확대에 대한 대국민 관심 유도와 참여를 확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이광자원장이 17일 도박중독 추방의 날을 맞아 기념식을 개최하고 있다ⓒ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이는 도박관리센터 설립에 따라 달라지는 도박중독 예방치유 정책을 중점 홍보하고 여론 수렴을 하고자 함이다.

특히 심포지엄 최를 통해 정보공유 및 여론 수렴의 장 마련할 계획이다. 전문가 중심의 릴레이 언론 기고 및 언론매체를 활용한 집중홍보한다.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 관계자는 "지역센터 및 네트워크를 활용한 캠페인도 실시하며 지역센터 관의 연속적 학술행사를 통해 도박문제 인식을 확산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일정의 주요일정은 17일 도박중독 추방의 날 기념식을 비롯해 오는 26일부터 10월 2일까지 릴레이 심포지엄을 개최할 계획이다.  

담당업무 : 경기동부권 취재본부장
좌우명 : 늘 깨어있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