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능 '렛츠 고 위 앤 미' 8월 12일 첫 공개
그룹 위키미키(Weki Meki : 지수연, 엘리, 최유정, 김도연, 세이, 루아, 리나, 루시)가 데뷔 5주년을 자축하며 리얼리티 티저를 공개했다.
데뷔 5주년을 기념해 멤버들이 함께 떠난 힐링 여행을 콘셉트로 한 'Let's go We&Me'는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12일 첫 공개된다. 티저 영상에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케미스트리가 담겨 눈길을 사로잡았다. 위키미키는 이번 'Let's go We&Me'를 통해 흥겨운 댄스부터 진솔한 대화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그동안 위키미키의 리얼리티를 기다려온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되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위키미키 멤버들은 라이브 방송을 마무리하며 "8월 8일이라는 날짜가 정말 의미 있다. 벌써 5주년이 된 게 신기하다. 최근에 데뷔 전 연습 영상을 봤는데, 멤버들 덕분에 스스로가 성장했다는 생각이 든다"는 소감과 함께 "멤버들과 함께 있을 때 가장 신난다. 팬분들도 즐거운 시간이었으면 좋겠고, 함께해서 행복했다.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함께하자!"는 고마움을 드러냈다.
스케줄 상 아쉽게 불참한 최유정 또한 전화 통화로 "5년 동안의 많은 추억을 함께 되새길 수 있는 멤버들과 팬분들이 있어서 값지고 감사하다"라는 소감을 전해 감동을 선사했다.
한편, 위키미키는 틴크러쉬부터 걸스피릿까지 매 앨범 새로운 변화를 통해 눈부신 성장을 보여줬다. 지난해 11월에는 멤버들이 기획, 작사, 작곡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미니 5집 'I AM ME.'(아이 엠 미)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Siesta'(시에스타) 활동으로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후 멤버들은 뮤지컬, 드라마, 예능, OST까지 다방면에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