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오늘(22일) 싱글 '애프터 라이크' 발매
상태바
아이브, 오늘(22일) 싱글 '애프터 라이크' 발매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2.08.2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아이브가 싱글 3집 '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애프터 라이크' 하이라이트 멜로디 영상 캡처.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가 싱글 3집 '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하고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애프터 라이크' 하이라이트 멜로디 영상 캡처.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는 오늘(22일) 오후 6시 세 번째 싱글 'After LIKE'(애프터 라이크)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컴백한다.

'After LIKE'는 사랑스럽고 우아한 '자기애'를 기반으로 자신감 넘치는 사랑의 태도를 주문한다. 사랑할 용기가 있다면 언제든지 뛰어들라는 메시지를 담은 'LOVE DIVE'(러브 다이브)의 연장선에 놓여 있으면서도 전작에서 보여준 감성과는 또 다른 매력들로 무장했다.

아이브의 컬러풀한 비주얼 시너지가 담긴 티징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베일을 벗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가운데,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돼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는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After LIKE'와 수록곡 'My Satisfaction'(마이 새티스팩션)의 음원 일부와 함께 6인 6색 멤버들의 개성 가득한 콘셉트 포토 이미지가 담겨 있어 보고 듣는 즐거움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After LIKE'는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줄 테니 이제 마음이 아닌 행동으로 보여 달라는 구체적인 사랑법을 노래한 곡으로, 킥 리듬을 기반으로 EDM, 팝, 하우스 등 다양한 장르가 어우러져 화려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What's After 'LIKE'?('LIKE' 다음은 뭔데?)"라는 당돌하고 매력적인 가사가 귀에 꽂힌다. 데뷔곡 'ELEVEN(일레븐)'과 두 번째 싱글 'LOVE DIVE'의 가사를 쓴 서지음 작사가가 참여해 또 하나의 명곡을 탄생시켰고 마미손은 물론 멤버 레이가 직접 랩 메이킹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My Satisfaction'은 묵직한 비트 아래 웅장한 느낌을 주는 곡으로, 아이브의 우아함과 강렬한 에너지를 동시에 뿜어낸다.

세 번째 싱글로 또 한 번의 글로벌한 신드롬을 예고한 아이브는 22일 발매 직후인 오후 7시 네이버 NOW. '#아웃나우'(#OUTNOW)를 통해 컴백쇼를 갖고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브의 세 번째 싱글 'After LIKE'는 8월 22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