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위클리(Weeekly: 이수진, 먼데이, 지한, 박소은, 조아, 이재희)가 걸음 수를 통한 기부 캠페인으로 선한 영향력을 전파한다.
'위클리는 가을이 좋아'는 위클리와 함께 '걷기'를 통한 쉽고 재밌는 기부 참여가 가능한 캠페인으로, 지난 12일부터 시작돼 오는 11월 6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 목표인 20억 걸음 수 달성시 환경 관련 수혜처에 기부가 이루어진다.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사랑 받고 있는 위클리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작은 행동으로도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알리며, 팬들과 함께 적극적인 기부 문화를 조성하고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는 데 앞장설 예정이다.
위클리는 지난 3월 싱글 1집 'Play Game : AWAKE'(플레이 게임: 어워크)를 통해 '자체 최고' 초동 기록을 달성했으며, 영국에서 개최된 '한류 팝 페스트 인 런던'에 쟁쟁한 선후배 아티스트들과 함께 출연해 '글로벌 루키' 존재감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KBS2 '리슨업' 경연을 통해 선보인 '에어플레인 모드' 퍼포먼스가 각종 커뮤니티 및 SNS 상에서 화제를 모으는 등 국내외를 아우른 뜨거운 '글로벌 상승세'를 증명하고 있다.
한편, 위클리와 함께 하는 걸음 기부 캠페인 '위클리는 가을이 좋아'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위클리 및 빅워크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