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아웃도어 캠핑 박람회의 새 場
[매일일보 최석현 기자] 2013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이 오는 11∼13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1·2홀과 야외 제1·2·3전시장에서 열린다.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은 캠핑 아웃도어 관련 최신 제품과 트렌드를 한눈에 볼 수 있을뿐 아니라, 야외 캠프장을 이용해 '옥션 철없는 캠핑'과 함께 캠퍼들을 위한 2박3일 캠핑이 동시에 진행되는 신개념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이다.전시는 캠핑용품과 장비, 캠프장과 캠핑카 등 캠핑에 관련된 제품부터 자전거, 등산, 클라이밍 등 아웃도어 품목까지 다양한 제품이 선보인다.이는 관람객뿐만 아니라 참가업체들에게도 보다 많은 홍보효과와 마케팅 장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이와 함께 인천 송도의 명소를 함께 즐기는 송도 미래길 탐방 프로그램이 오후 2∼4시와 5∼7시 등 두 번 진행되며 참가비는 무료로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모집한다.또 아웃도어 용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비브람파이프핑거스 트레킹대회에서는 트레킹화를 무료로 제공하고, 2박3일 캠핑에 참가하는 캠퍼들을 위한 요리시연 및 요리대회도 열린다.요리 시연 후 시식제공은 물론 대회 참가 희망자들과 함께하는 즉석 이벤트도 즐길 수 있다.
사무국은 인천 관내 다문화가정 50팀을 초청해 2박3일 캠핑을 지원키로 했다.
김민혜 인천도시공사 MICE사업처 팀장은“신개념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이 될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을 적극 후원해 인천의 관광 및 레저 산업 발전에 적극 기여하는 한편 송도컨벤싱 대표 브랜드 전시회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이 주최하고 현대아산과 ㈜이가전람이 공동주관하며 인천도시공사, 한국관광공사, 옥션 철없는 캠핑이 후원한다.
박람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국제 아웃도어 캠핑 페스티벌 홈페이지(//caf.co.kr/)나 전화 1544-6071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천=최석현 기자 5380sh@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