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탁구대회
상태바
제2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탁구대회
  • 이정수 기자
  • 승인 2013.10.16 0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열띤 호응과 함께 마무리

▲ 제2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아마추어 탁구대회가 지역청소년 및 학부모 등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왼쪽 5번째 배정미 구미시 새마을과장)
[매일일보 이정수 기자]  구미시 선산청소년수련관에서는 지역 청소년의 건전한 여가문화 생활 정착과 스포츠 문화 확산을 위해 제2회 구미시선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아마추어 탁구대회를 지난 12일 지역청소년 및 학부모 등 25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개최했다.

 이번 탁구 대회는 각 부별 중, 고등부 16개 팀 선착순 접수를 받아, 지역 내 탁구를 좋아하는 청소년들이 모여 그동안 틈틈이 익힌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열띤 경기를 펼친 결과 고등부 우승은 금오고등학교1팀, 준우승은 선산고등학교(불손팀), 공동 3위는 금오고등학교2팀과 현일고(알파팀)이 차지하였으며 중등부 우승은 옥계중학교1팀, 준우승은 현일중학교4팀, 공동 3위는 옥계중학교2팀, 3팀이 각각 차지했다. 각 수상 팀들에게는 트로피와 상장을 수여했다.
 이날 우승을 차지한 금오고등학교1팀 (김병진 학생 외 1명)은 “지난해 수련관에서 개최한 1회 대회에는 참가하지 못하여 무척 아쉬웠는데, 이번 대회에는 참가하게 되어 우승까지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며 “앞으로도 공부도 운동도 열심히 하는 청소년이 되겠다”고 말했다. 또한 선산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청소년들의 자발적인 스포츠 활동 기회 제공 및 스포츠 활동 공간 제공으로 전인적 청소년 육성을 위해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며 12월에는 청소년을 위한 배드민턴 대회도 개최 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선산청소년수련관은 구미시 청소년이면 누구나 전화, 홈페이지 방문 이용 신청이 가능하며 각 학교별 단체 활동 프로그램인 창의적 체험 프로그램과 일반시민과 청소년을 위한 문화강좌 16개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 밖에도 매주 토요일에는 보드게임, 미술치료, 도예교실, 쿠키교실, 배드민턴 교실 등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주말 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동아리 활동을 운영, 진행하고 있으며 휴관일은 매월 첫째, 셋째 주 월요일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선산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www,gumissyouth.org) 또는 전화 (☎ 482-09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