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상태바
금호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실시
  • 조성호 기자
  • 승인 2013.10.16 0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 안전점검, 위치교환, 소모품 교체 등을 통해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

▲ 금호타이어 직원이 지역주민에게 마모수명보증제를 설명하고 있다.
[매일일보] 금호타이어(대표 김창규)가 광주·곡성공장 인근에서 지역민을 위한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를 18일까지 실시한다.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무상점검 행사를 준비한 금호타이어는 15일~16일 이틀간 곡성공장 주차장에서 실시한 후, 17일~18일은 광주공장 정문 주차장에서 실시한다.
금호타이어는 타이어 밸런스 점검, 위치 교환, 공기압 점검, 워셔액 교체 등 전반적인 안전점검 및 안전운전을 위한 타이어 관리요령을 방문 고객에게 무상 지원할 예정이다.아울러 타이어 구매 고객에게는 얼라이먼트 무료 점검권, 와이퍼 등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금호타이어 광주지점(☎062-363-1212)으로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이날 행사에 참여한 김창주 광주지점장은 “지역민의 관심과 사랑 덕분에 금호타이어가 지금과 같은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할 수 있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금호타이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광주·전남을 대표하는 향토기업으로서 지역경제 발전을 위해 앞장 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금호타이어 광주지점은 지역민들을 위해 판촉행사 및 무상점검 캠페인 실시, ‘광주사랑 대축제’ 행사를 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