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엔시티, 8일부터 전시회 '엔시티 홈' 개최
상태바
그룹 엔시티, 8일부터 전시회 '엔시티 홈' 개최
  • 강연우 기자
  • 승인 2023.02.01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룹 엔시티의 전시회 '엔시티 홈'이 2월 8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은 전시회 포스터. 제공=라이브커넥트.
그룹 엔시티의 전시회 '엔시티 홈'이 2월 8일부터 3월 26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은 전시회 포스터. 제공=라이브커넥트.

그룹 NCT(엔시티)의 전시회 'NCT HOME'(엔시티 홈)이 오는 8일부터 성수동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는 작년 8월과 11월에 진행된 NCT DREAM(엔시티 드림)의 'DREAM VIBE'(드림 바이브), NCT 127(엔시티 127)의 'WELCOME TO MY CITY'(웰컴 투 마이 시티)에 이어 개최되는 마지막 전시회로, NCTzen (NCT 공식 팬덤명)의 호평을 받으며 마무리된 이전 전시회들과 NCT UNIVERSE(엔시티 유니버스)를 총망라해 선보인다.

전시회 'NCT HOME'은 그 이름에 걸맞게 NCT 멤버들의 'HOME'으로 초대받는 콘셉트를 바탕으로 'NCT HOME'의 로맨틱한 가든부터 아늑한 거실과 각각의 룸, 그 공간을 이어주는 복도 등 각 스팟의 콘셉트에 맞춰 다채롭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또한 'NCT HOME'의 마스코트 골든 리트리버와 함께하여 더욱 따뜻한 분위기의 전시장이 될 예정이다. NCT와 골든 리트리버가 함께 촬영한 사진과 NCT와 함께 즐기는 홈파티 등 이번 전시회에서만 볼 수 있는 NCT 멤버들의 콘셉트 포토 및 인터랙티브 요소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번 전시회 콘텐츠에는 멤버 윈윈이 개인 스케줄로 인하여 부득이하게 참여하지 못했다.

'라이브커넥트' 주최, '라이브커넥트'와 '와이드비주얼'이 주관하는 이번 전시회는 2월 8일부터 3월 26일까지 약 41일 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에스팩토리에서 진행되며, 1차 티켓은 2월 3일 오후 5시에 티켓링크에서 오픈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