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2023년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상태바
Sh수협은행, 2023년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 개최
  • 이보라 기자
  • 승인 2023.02.1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입행원 85명,13일 현업 배치
사진=수협은행 제공
Sh수협은행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2023년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 사진은 임명장 수여식을 마친 강신숙 은행장(앞줄 가운데)과 주요 임원, 신입행원들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 사진=수협은행 제공
[매일일보 이보라 기자] 수협은행은 지난 10일 서울 송파구 수협은행 본점에서 ‘2023년 신입행원 임명장 수여식’을 가졌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강신숙 은행장을 비롯한 주요 임원과 선배직원들이 참석해 미래의 주인공으로 거듭날 신입행원들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한편, 임명장 수여식에 앞서서는 연수수료 우수직원에 대한 포상시상식과 교육과정을 돌아보는 동영상 시청, 신입행원 각오발표 등의 시간이 진행됐다. 이 자리에서는 신입행원 부모님들이 자녀에게 전하는 영상메시지가 깜짝 상영돼 참석자들의 웃음과 감동을 자아냈다. 강신숙 수협은행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협은행의 미래성장과 발전을 위해 여러분이 가진 역량을 마음껏 펼쳐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항상 즐거운 마음으로 업무를 배우고, 끊임없는 자기개발 노력을 통해 디지털시대에 걸맞는 금융전문가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날 임명장을 수여받은 85명의 신입행원들은 전국 영업점으로 배치돼 13일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