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천 명 수강생이 열광한 스피치 코치’ 한석준 아나운서가 직접 낭독한 오디오북
- 일상에서 적용 가능한 34가지 훈련법 담은 원포인트 말하기 레슨
- “말하기에 자신이 생기면 인생이 바뀝니다”… 오상진, 전현무 등 강력 추천
매일일보 = 김종혁 기자 | 국내 1위 오디오북 서비스 기업 윌라가 한석준 아나운서의 스피치 오디오북 <한석준의 말하기 수업>을 공개했다.
<한석준의 말하기 수업>은 24년 차 베테랑인 한석준 아나운서의 스피치 노하우가 집약된 작품으로, 말하기 실력을 단기간에 향상시킬 수 있는 34가지 훈련법을 소개하고 있다.
‘원포인트 말하기 레슨’을 표방하며, 하루 10분씩만 투자해도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중요한 면접뿐만 아니라 직장에서 본인의 성과를 드러내야 할 때, 동료들과 의견을 나누며 일을 추진해야 할 때, 처음 만난 사람에게 나를 소개할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곧바로 적용 가능한 말하기 법칙을 들어볼 수 있다.
오상진 아나운서, 전현무 MC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으로 활약하고 있는 유명인들로부터 강력 추천을 받아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들은 “좋은 목소리를 타고나지 않았더라도 요령을 잘 익혀 실전에 적용하길 바란다”, “말과 품격, 인간관계의 등급을 한 단계 더 높이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오디오북은 한석준 아나운서가 직접 낭독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KBS 아나운서 출신이자 현재는 대학과 기업에서 스피치를 가르치며 폭넓은 경험을 지니고 있는 만큼, 명확하고 똑 부러진 말투로 현장 강의를 듣는 것만큼 생생한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윌라는 자기계발 카테고리의 베스트셀러 오디오북을 다수 선보이고 있다. <회사에서는 어떻게 말해야 하나요?>, <마음을 사로잡는 말센스의 비밀>, <다정한 말이 똑똑한 말을 이깁니다>, <말투가 고민이라면 유재석처럼> 등 인기 오디오북을 만나볼 수 있다.
윌라 오디오북을 서비스하는 인플루엔셜 문태진 대표는 “’말하기에 자신이 생기면 인생이 바뀐다’고 전하는 <한석준의 말하기 수업>은 평소 스피치 관련 고민이 많은 회원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한석준 아나운서의 특별한 훈련법을 통해 말하기 실력이 향상되는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