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은행, 게임 접목한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전북은행, 게임 접목한 ‘3초 플레이적금’ 출시 이벤트 실시
  • 서효문 기자
  • 승인 2024.04.02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손 마사지기, 눈 영양제 등 경품 제공
  전북은행은 지난달 출시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반 신상품인 ‘3초 플레이적금’의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전북은행

매일일보 = 서효문 기자  |  전북은행은 지난달 출시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기반 신상품인 ‘3초 플레이적금’의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1일부터 두 달간 전북은행 쏙뱅크를 통해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3초 플레이 적금’에 가입하고 3초 게임에 참여하면 점수에 따라 ‘명예의 전당’에 오르거나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 손마사지기(6명), 눈 영양제(8명), GS25편의점 5000원권(200명)등을 지급한다. 
‘3초 플레이적금’은 3초를 맞추는 단순한 게임을 상품에 접목해 플레이 점수 및 참여횟수에 따라 우대금리를 받는 상품으로 가입기간은 6개월,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 5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며 가입월로부터 5개월간 월 20회씩 총 100회의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기본금리는 2%이며 우대금리는 가입월로부터 5개월간 게임 50회 이상 참여시 연 0.9%, 게임점수구간에 따라 최고 연 3.0%, 상품 가입기간 중 오픈뱅킹 계좌 추가등록 및 유지 시 연 0.1%로 최대 4.0% 우대금리가 적용되어, 최고 연 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3초플레이 적금’은 최고 연 6.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참여하고 즐기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전북은행만의 차별화된 상품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