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천고 인천AG 입장권 학교단위 최초 구입
상태바
서인천고 인천AG 입장권 학교단위 최초 구입
  • 최석현 기자
  • 승인 2014.03.24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학년 학생 전원 1천115명 입장권 구입
[매일일보 최석현 기자] 2014인천AG조직위원회와 서인천고등학교는 24일 송도 미추홀타워 조직위 회의실에서 아시안게임 입장권 전달식을 가졌다.이날 전달식은 인천 전통명문사학 서인천고등학교 1·2학년 학생 1천115명 전원이 수영․농구․축구 등의 입장권을 최초로 구입했다.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은 “전국 최초 학교단위로 입장권을 구입한 서인천고등학교 장용현 교장선생님과 학생들에게 감사 인사드린다”며 “학창시절 아시안게임이라는 국제경기대회 관람으로 글로벌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송유정 서인천고 학생회장은 “TV로만 보던 유명선수들을 직접 볼 수 있다니 가슴이 벌써 두근두근하다”며 “학교 친구들과 함께 하는 이번 아시안게임이 잊지 못할 즐거운 추억이 될 것 같다”고 말했다.조직위는 서인천고의 학교 단위 입장권 구입이 촉매가 돼 인천뿐만 아니라 전국 많은 학교에서 인천아시안게임에 대한 관심과 입장권 구 입 및 경기 관람이 확산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학생단체 입장권 구매는 일반경기 70% 할인 받을 수 있다. 입장권 관련 각종 문의는 콜센터(☏1599-4290)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아시안게임 입장권 판매사이트 (//ticket.incheon2014ag.org/)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