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유기동물 후원 기금 전달
상태바
위메프, 유기동물 후원 기금 전달
  • 권희진 기자
  • 승인 2015.04.10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 총괄 디렉터(왼쪽), 임성규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 사무국장이 삼성동 위메프 본사에서 전달식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위메프 제공
[매일일보 권희진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지난달 27일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와 유기동물 후원기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이번에 전달한 후원금 300만원은 위메프가 지난해 10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 ‘1%의 기적’ 프로젝트에서 모인 기금이다.
1%의 기적은 위메프 애완용품 카테고리 전 제품 구매 시 위메프 수익의 1%를 유기견센터에 기부하는 유기동물 돕기 프로젝트였다.위메프는 이후에도 유기동물 입양 사업 협력, 기부금, 봉사활동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앞서 위메프와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는 지난해 8월에 유기동물 구조관리에 관련한 업무협약 체결식을 맺은 바 있다.박유진 위메프 기업소통 총괄 디렉터는 “소비자들의 활발한 참여로 유기 동물에 대한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을 통해 꾸준히 사회 공헌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말했다.한편 한국동물구조관리협회는 1998년 설립, 부상당한 야생동물을 돌보고 서울시와 경기도 일부 지역의 유기동물을 위탁하는 사업을 담당하고 있다. 연간 구조동물은 유기동물이 1만마리, 야생동물이 약 200마리에 이르는 등 국내 최대 규모의 동물구조 협회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