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11.15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한금융투자는 ‘투자의 기본으로 돌아가자’를 주제로 적립식·거치식 펀드가입 이벤트 ‘뿌리깊은 펀드’를 12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 대상은 신한BNPP자산운용, 삼성자산운용, JP모간자산운용, 미래에셋자산운용, 한국투자신탁운용 등 5개 주요 운용사의 ‘8대 대표펀드’ 가입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총 17명에게 괌(2명), 제주도(5명), 남해힐튼리조트(10명) 등 테마별 여행권을 증정한다. 월 10만원 이상, 1년 이상 적립식 신규가입 고객 또는 300만원 이상 거치식고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특히 신한금융투자의 자산관리서비스인 ‘Dr.S 골든팟 서비스’를 통해 대상 펀드에 가입하게 되면 추첨기회를 1회 더 부여하는 더블찬스의 기회가 제공된다. 투자자 스스로 목표수익률, 목표금액을 정하고, 목표달성 시 자동으로 환매해주는 스마트한 투자기법인 ‘Dr.S 골든팟 서비스’를 활용하면 당첨확률도 높이고, 안정된 수익도 기대할 수 있다.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금융투자 고객지원센터(1588-0365)나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상품개발부 유지송 팀장은 “변동성 장세를 헤쳐가기 위해 투자의 기본을 점검해야 한다”며 “뿌리깊은 펀드’ 이벤트를 통해 스스로의 투자를 점검해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