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證, 창립62주년 전사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교보證, 창립62주년 전사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11.16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교보증권은 창립 62주년을 맞아 소외계층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달하고자 15일부터 오는 12월 22일까지 ‘창립 62주년 행복한 성장을 위한, 나눔과 Dream’ 주제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김해준 대표이사 포함 임직원 1000여명이 참가하여 전국 14곳에서 31회에 걸쳐 실시되며 본사 및 전국 각 지점 지역 실정에 맞게 무료급식, 사랑의 도시락, 김장 담그기, 연탄배달, 아동센터 방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 할 계획이다.

봉사활동 첫 시작일인 지난 15일에는 김해준 대표이사가 양천구 신정동에 위치한 ‘행동하는 양심’에 사랑의 도시락을 만들어 연천지역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식사를 전달 하였다.

교보증권 김해준 대표이사는 “대·내외 경제적환경이 어려운 시기일수록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사랑과 관심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며 “작지만 나눔의 경영을 실천으로 옮길 수 있어 기쁘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할 것이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교보증권은 자율과 공감을 모토로 '교보증권 드림이 사회봉사단'을 통해 전 임직원이 연 2회 이상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으며 자발적인 기부활동인 '교보1% 나눔클럽'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