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일보 나기호 기자] 생활유리제조전문기업 SGC솔루션이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 ‘보에나’의 론칭 1주년을 맞아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다채로운 보에나 행사와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5월 ‘보에나’ 그랜드 론칭 후 1년 여간 꾸준히 받아온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프리미엄 유리 테이블웨어를 특별한 가격에 체험해 볼 수 있는 할인 행사와 소비자 이벤트를 통해 사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먼저 보에나 드 모네의 다양한 제품들을 하나의 제품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1+1 행사’를 3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 보에나 론칭 이후 처음 마련된 역대급 할인 행사로, 단품류 한정으로 전 제품을 1+1 혜택에 판매하며, 다양한 누들류와 파스타류 메인 요리를 담아 즐기기 좋은 ‘보에나 드 모네 누들&파스타 2인 9P 세트’를 1+1에 할인 판매한다. 누들&파스타 2인 9P 세트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보에나 스테인리스 키친툴 3종 세트’를 선착순으로 추가 제공한다.
보에나의 1주년을 기념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빛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보에나 광고 영상을 본 뒤 브랜드 국문 슬로건을 알아맞히는 영상 이벤트를 진행하고, 1년 동안 보에나의 가장 특별한 순간을 담은 이미지컷 세 가지 중 ‘베스트 포토’를 선정해 선정 이유와 함께 댓글로 남기는 포토 이벤트를 6월 24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보에나 드 모네 브런치 2인 4P 세트’를 비롯해 미디어 갤러리형 카페 ‘살롱 드 모네’의 ‘MONET 지베르니, 꽃의 시간과 마주하다’ 도록과 ‘모네 빛을 그리다’ 전시 티켓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임광빈 SGC솔루션 생활용품사업본부장은 “글라스락으로 검증받은 견고한 유리 기술력과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보에나’가 어느덧 론칭 1주년을 맞게 돼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의 특별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해줄 고품질 국내산 유리 테이블웨어 브랜드로서 최상의 가치와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과 코웍 이벤트를 꾸준히 기획하고 추진해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에나’는 클로드 모네의 걸작인 ‘수련’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조명에 반응해 독특한 빛의 색상을 극대화해 나타내줄 수 있도록 입체적인 ‘플리츠 디자인’을 적용한 프리미엄 글라스 테이블웨어다. 테이블웨어 강국인 독일 대표 홈쇼핑사에 2만여 개 이상 제품을 수출해 해외 톱클래스 브랜드들과 당당히 경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