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공주문화관광재단, “등장인물의 해설이 더해진 우여곡절 사랑 이야기”
상태바
(재)공주문화관광재단, “등장인물의 해설이 더해진 우여곡절 사랑 이야기”
  • 오정환 기자
  • 승인 2023.03.07 0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월 14일 공주문예회관 개최
[매일일보 오정환 기자] (재)공주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준원)은 오는 14일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의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의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으로 지원받아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돈키호테'를 개최한다.
공연사진 사진=(재)공주문화관광재단
공연사진 사진=(재)공주문화관광재단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돈키호테'는 국립발레단이 발레의 대중화를 위하여 전막 작품의 주요 장면을 뽑아 해설과 함께 선보이는 ‘해설이 있는 전막발레’ 시리즈 중 하나로 관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다.
공연의 내용은 선술집 주인의 아름다운 딸 키트리와 가난한 이발사 바질의 우여곡절 사랑 이야기를 등장인물 가마쉬가 직접 해설해 발레를 처음 접하는 관객들도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무용수들의 화려한 군무와 투우사의 붉은 의상, 경쾌한 분위기를 통해 스페인의 뜨거운 정열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공주 시민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공연은 2023년 3월 14일(화) 19:00에 공주문예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며, R석 20,000원, S석 10,000원으로 공연 시간은 70분 예정이다. 공주문예회관과 인터파크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문의는 공주문예회관으로 하면 된다. 초등학생 이상 입장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