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핑크(Apink :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김남주, 오하영)가 오는 4월 5일 열 번째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공개된 로고 포스터는 모노톤 벽에 걸린 강렬한 색채의 액자로 단박에 시선을 집중시키는 한편, 심플한 'SELF' 타이포그라피로 호기심을 자아냈다. 포스터에 따르면 에이핑크는 오는 4월 5일 열 번째 미니앨범 'SELF'(셀프)를 발표하고 약 1년 2개월 만에 컴백한다.
올해 데뷔 12주년을 맞은 에이핑크는 'Mr.Chu'(미스터 츄), 'NoNoNo'(노노노)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대중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온 'K팝 대표 걸그룹'으로 지난해 발표한 10주년 스페셜 앨범 'HORN'(혼)을 통해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 상위권 및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하는 등 강력한 '국민 걸그룹' 저력을 공고히 한 바 있다.
또한 그룹 활동 뿐 아니라 멤버 개개인이 솔로 앨범부터, 연기, 예능, 유닛 앨범에 이르기까지 분야를 넘나들며 다채로운 활약으로 눈부신 성과를 이루며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오는 4월 '5인 완전체'로 여왕의 귀환을 알린 에이핑크가 오랜 공백을 깨고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지 K팝 리스너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의 새 미니앨범 '셀프'는 오는 4월 5일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