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뮤니스바이오, 세포화장품 출시 ‘NK세포치료제 배양기술 활용’
상태바
이뮤니스바이오, 세포화장품 출시 ‘NK세포치료제 배양기술 활용’
  • 김경렬 기자
  • 승인 2023.09.04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UCELL’ 현대프리미엄아울렛 동행 FESTA 참여
사진=이뮤니스바이오
사진=이뮤니스바이오

매일일보 = 김경렬 기자  |  NK세포치료제 연구개발 전문기업 ㈜이뮤니스바이오가 스킨케어 화장품 'HYUCELL(휴셀)'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동시에 이뮤니스바이오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진행한 ‘동행 페스타’에 참여했다.

휴셀은 피부 고민을 없애주고 맑고 투명한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NK세포 기반 기능성화장품이다. 상품은 ’HYUCELL NK크림’, ‘HYUCELL NK세럼’, ‘3종 앰플’로 구성했다.
‘HYUCELL NK’는 ‘휴식을 주는 세포 NK’라는 뜻으로 피부를 회복시키고, 문제성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NK세포배양액 30,000ppm, 줄기세포배양액 2,000ppm에 다양한 유효 성분들이 포함됐다. 이뮤니스바이오 측은 “제주도 미성숙 감귤 추출물, 병풀 복합성분 등이 함유되어 활성산소의 작용을 저지해 노화를 억제하고, 무너진 피부장벽을 개선시켜 준다”며 “자극지수 0.00의 무자극성 휴셀은 피부장벽 강화, 피부탄력 증진, 주름 개선, 미백의 효과도 외부 시험기관의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테스트를 통해 확인했다”고 설명했다. 강정화 이뮤니스바이오 대표는 “세포배양과 관련된 22건의 특허기술이 적용되었으며, 배양액에 함유된 약 520여 종의 유효 성분(Growth Factor)과 사이토카인의 복합 효능은 피부 문제해결은 물론 원래의 피부로 회복시키는데 도움이 된다”고 전했다. 향후 이뮤니스바이오는 중소기업벤처부로부터 선정된 국책과제 ‘전략형 창업과제’를 통해 항노화, 미백, 상처치유, 아토피 피부염 완화와 피부재생 효과를 갖는 기능성 화장품을 개발 중이다. 회사는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마스크팩, 선크림 등 상품 영역을 확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