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터미 비오틴,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1위
상태바
애터미 비오틴,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1위
  • 오정환 기자
  • 승인 2024.06.15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1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에너지보충

매일일보 = 오정환 기자  |  애터미의 비오틴 제품이 랭키파이 트렌드 지수 1위에 올랐다.

애터미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_제품이미지  사진=애터미
애터미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_제품이미지 사진=애터미
랭키파이의 브랜드 트렌드 지수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전주 키워드 검색량과 구글 트렌드점수를 합산해 산출한다.
애터미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은 6월 1주차와 2주차 각각 3795점과 3103점을 기록하며 연속 1위를 기록했다. 2위에 비해 20% 이상 높은 점수다. 또 4월 4주차부터 8주간 총합 점수에서도 30303점으로 2위보다 25% 이상 높은 점수를 기록했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으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의 대사에 관련된 성분이다. 부족하면 탈모나 얼굴에 붉은 반점이 나타나기도 하며 피부가 푸석해지거나 발진이 일어나지만 과량 섭취로 인한 중독증으로부터 안전한 비타민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 따르면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하다는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한 연구에 따르면 대한민국 국민의 89.5%는 비오틴 섭취가 부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애터미의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은 한 알에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 5000μg이 함유됐다. 제품은 유리형 비오틴을 사용해 별도의 분해 과정 없이 체내에 흡수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애터미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_제품이미지  사진=애터미
애터미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_제품이미지 사진=애터미
부원료로는 맥주건효모, 블랙곡물추출물, 발아완두콩추출분말, 몰다비안밤추출분말 등이 사용됐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았으며 코션 및 할랄 인증을 통과한 원료를 사용했다. 애터미 관계자는 “애터미 내일 더 가득한 비오틴은 하루 한 알로 에너지를 풍성하게 채우는데 도움을 준다”며 “활기찬 일상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