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용인시립합창단 ‘해설과 함께하는 Wonderful Musical’ 개최
상태바
용인문화재단, 용인시립합창단 ‘해설과 함께하는 Wonderful Musical’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4.11.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녀노소 함께 즐길 수 있는 합창으로 만나는 유명 뮤지컬 넘버!

매일일보 = 김길수 기자  |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이상일)은 오는 11월 29일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용인시립합창단 기획공연 ‘해설과 함께하는 Wonderful Musical’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포스터] 용인시립합창단_Wonderful Musical.png
[포스터] 용인시립합창단_Wonderful Musical.png
‘밝고, 생명력 넘치는, 아름다운 하모니’라는 슬로건 아래 용인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2017년에 창단된 용인시립합창단은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넓히고 지역 문화예술 저변확대에 앞장서고 있는 용인특례시의 대표적인 예술단체이다. 
정통 클래식에 국한하지 않고 한국가곡, 트로트, 대중가요, 뮤지컬, 현대음악 등 다채로운 장르를 선보이는 용인시립합창단은 이번 공연에서 전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진 뮤지컬 넘버들을 합창음악으로 선보이며 대중화에 집중했다. 세계 4대 뮤지컬인 ‘오페라의 유령’, ‘레미제라블’, ‘미스 사이공’, ‘캣츠’ 외에도 대중들에게 유명한 ‘사운드 오브 뮤직’, ‘지킬 앤 하이드’, ‘오즈의 마법사’등의 넘버들을 수준 높고 차별화된 합창 음악으로 해석하여 관객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등 다수의 뮤지컬을 연출한 안진성이 안무와 연출을 맡고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한윤미밴드’의 라이브 음악이 곁들여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할 더욱 풍성한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은 전석 1만 원으로 5세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와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CS센터(031-260-3355, 335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