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산업진흥원, 성남시×현대백화점×현대그린푸드 제10회 ‘남다른상점’ 개최
상태바
성남산업진흥원, 성남시×현대백화점×현대그린푸드 제10회 ‘남다른상점’ 개최
  • 김길수 기자
  • 승인 2024.11.01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식품) 11월 1일(금) ∼ 11월 7일(목), (패션잡화) 11월 4일(월) ∼ 11월 7일(목)
현대백화점(판교점) B1 행사장,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기획전

매일일보 = 김길수 기자  |  성남산업진흥원은 성남시 중소기업 유망브랜드 마켓 ‘남다른상점’이 현대백화점 판교점 에서 제10회 행사를 개최한다.

[붙임] 홍보포스터.
[붙임] 홍보포스터.
남다른상점은 성남시(성남산업진흥원)와 현대백화점, 현대그린푸드가 손 잡고 펼치는 지역상생을 위한 협력사업으로 이번에 10번째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식품, 패션, 뷰티, 주얼리, 생활리빙 등 성남시 유망 중소기업 23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높은 경쟁력을 갖춘 제품들로 준비했으며 특히 10회 기념 사은행사를 비롯해 할인 프로모션, 셀럽 방문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쿠키, 브라우니 등 100만개 이상의 누적 생산을 자랑하는 판교 프리미엄 디저트샵 희동아뜰리에(대표 윤희정)는 맛과 건강을 모두 갖춘 무농약 국산콩 두부스콘과 프랑스산 발효버터와 게랑드 솔트 등 최고급 재료로 만든 디저트로 고객들을 찾아간다. 가구 브랜드 우드모먼트(대표 박현진)는 북미 최고급 원목에 자연이 주는 아름다움과 절제된 디자인을 더한 다이닝 테이블과 스툴 등을 준비하며 리빙가구이자 단 하나의 작품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한 10회를 기념하는 이벤트 역시 화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 한해 한정판 남다른상점 굿즈 장바구니를 증정하며 행사기간 중인 11월 7일 오후 3시, 개그맨 윤택이 행사장을 방문해 성남시 중소기업을 응원한다. 한편, ‘남다른상점’은 2019년을 첫 시작으로 지난 6년 동안 성남시 중소벤처기업을 위한 판로확대를 위해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