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화성시장배 태권도-합기도대회 성료
상태바
2024 화성시장배 태권도-합기도대회 성료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4.11.04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화성시장배 태권도 대회에서 선수들이 태권체조 경기를 펼치고 있다. (사진=화성시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주말 새 화성시 일원에서 열린 한국을 대표하는 전통 무예인 태권도-합기도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일,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화성시체육회 주최, 화성시합기도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4회 화성시장배 합기도대회에는 약 400여 명의 합기도 동호인들이 참가해 선의의 경쟁을 펼치며 건강과 화합을 도모했다.
경기 결과 △종합 우승은 광진합기도 △2위 다온연무관합기도 △3위 와우정무합기도가 차지했다. 또한, 지난 2일부터 3일까지 화성시체육회 주최, 화성시태권도협회 주관으로 장안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31회 화성시장배 태권도대회에는 1500여 명의 초중고 태권도인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경기는 품새, 태권체조, 스피드발차기, 종합시범의 4개 종목으로 구분해 진행됐다. 경기 결과 품새 부문은 △종합 우승 경희대안화태권도장 △2위 수영한양대태권도장 △3위 숨비소리태권도장이 차지했으며, 겨루기 부문은 △종합 우승 수영한양대태권도장 △2위 우리i태권도 △3위 용인대화산태권도장이 차지했다. 박미랑 화성시 문화교육국장은 “이번 대회에서 합기도와 태권도에 향한 시민들의 열정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화성시는 체육인들이 활발히 교류하고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해 합기도와 태권도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화성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제4회 화성시장배 합기도대회에서 참가자들이 단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화성시 제공)
화성=한철희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