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 2년 연속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aT, 2년 연속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11.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년 유튜브 부문 최우수 이어, 올해 블로그 부문 최우수 쾌거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관계자들이 제10회 2024 ‘올해의 SNS’ 최우수상 수상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는 21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와 의회정책아카데미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는 ‘제10회 2024 올해의 SNS’ 시상식에서 올해의 블로그 공사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의 SNS는 올바른 SNS 활용문화 정착을 위해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aT는 지난해 올해의 유튜브 부문에서 최우수상 수상에 이어, 올해는 올해의 블로그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으며 2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올해는 특히 매월 대국민 이벤트 진행과 활발한 공익 콘텐츠 게시를 바탕으로 △aT SNS 공식 캐릭터 ‘앗티’를 활용한 새로운 BI 설정과 트렌드 반영 △글로벌 K-푸드 활약상 집중 조명과 제철 농수산물 활용 레시피 카드뉴스 제작 등 농수산식품 산업 발전과 홍보에 기여한 성과를 인정받았다. aT는 이번 수상의 영예를 안은 블로그 외에도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며 국민 먹을거리의 수급 안정과 유통개선 사업 소개부터 식품산업 육성과 K-푸드 수출 활성화로 대한민국 식품 영토확장 등 농수산식품 산업 전반의 정책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홍문표 aT 사장은 “이번 수상은 국민과 임직원이 SNS로 상호 소통하며 우리 먹을거리에 관심을 기울였기에 얻은 성과”며 “농수산식품 산업을 이끄는 전문 공공기관으로서 기후변화 대응과 저탄소․친환경 농어업 전환 등 농수산식품 관련 현안에 국민 여러분이 더욱 많은 관심을 가지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소통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