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출시
상태바
SK매직,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출시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06.30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매직이 출시한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 화이트펄 모델. 사진=SK매직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SK매직은 ‘열탕 소독 식기세척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의 이번 식기세척기 신제품은 국내 최초로 열탕 소독 기능을 적용했다. 젖병과 물병, 작은 식기 등을 70~85℃의 고온으로 내열 플라스틱과 실리콘을 손상 없이 소독한다. 회전열 분사 방식으로 2개의 회전 날개가 내외부로 열을 분사시켜 살균한다.

또 국내 최초로 자동 문 열림 기능을 채택해 세척 종료 뒤 수증기와 음식물 냄새를 외부로 배출한다.

식기세척기 코스에서 고온 세척 뒤 자외선(UV)으로 한 번 더 살균하고 젖병과 물병 등 가벼운 식기들이 제품 내부에서 고정되도록 열탕 소독 전용 용기 ‘하트 박스’도 제공된다.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에서 살균 테스트도 완료했고 샴페인골드(DWA-1676P), 메탈티타늄(1677P), 화이트펄(1678P) 등 3종으로 출시됐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열탕 소독 식기 세척기는 정부의 에너지 효율 품목 선정으로 선정된 에너지 절감 제품”이라며 “이번 신제품처럼 소비자 요구를 분석한 제품을 지속 출시해 식기세척기 시장 1위 자리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