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대투證, '피가로'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상태바
하나대투證, '피가로'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04.13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하나대투증권은 은행연계 온라인 주식매매 서비스‘피가로’출시 3주년을 맞아 최신 스마트폰 할부금과 관련비용 일체를 무료 지원하고 아이패드 할부금지원 및 스마트폰 주식매매 약정 우수자 경품지급 등의 이벤트와 투자설명회를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실시 되는 ‘피가로’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는 하나대투증권 계좌만 보유해도 주식매매와 관계없이 스마트폰 할부금 뿐만 아니라 가입비, USIM칩, 할부 채권료를 전액 지원하며, 스마트폰을 통한 매매금액이 100만원 이상이면 통신료까지 추가 지원한다.

또한 아이패드로 월 100만원 이상 주식 매매시에는 아이패드 할부금도 지원이 되며, 신규고객에게는 스마트폰 및 아이패드의 주식매매 수수료가 1년간 면제된다.

그리고 4월 한달 동안 스마트폰을 통한 주식 약정금액 상위 고객에게는 국민관광 상품권 100만원 등 총 110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는 스마트폰 주식 거래 이벤트도 실시된다.

한편,‘피가로’출시 3주년을 맞아 하나대투증권은 고객 초청 멘토스 투자 강연회를 15일 오후4시부터 하나대투증권 본사 3층 한마음홀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강연회는 '2011년도 2분기 주식시장 전망 및 주도주 발굴'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리서치센터 투자전략부 양경식 이사와 레이크 투자자문의 김택동 대표가 경제전망 및 투자전략 등에 대해 강연을 할 예정이다.

하나대투증권의 은행연계 온라인 주식매매 서비스 ‘피가로’는 지난 2008년 4월에 출시 당시 업계 최저 주식매매 수수료인 0.015% 로 출시 이후 국내 증권업계에 수수료 인하촉진을 불러 일으켰으며 11일 현재 ‘피가로’계좌수는 55만 계좌에 육박하고 있다.

하나대투증권 서보완 뉴비즈니스본부장은 “3년이라는 길지 않은 시간 동안 50 여만 계좌나 거래해 주신 피가로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고객 사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향후에도 하나대투증권은 고객지향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한 발 앞선 온라인/ 모바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