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금융투자, HTS '신한아이' 신규오픈
상태바
신한금융투자, HTS '신한아이' 신규오픈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1.11.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신한금융투자는 새로운 온라인 브랜드 ‘신한아이’를 오픈하고, 기존 홈트레이딩시스템(HTS) 기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 ‘신한아이 HTS’를 출시했다.

‘신한아이 HTS’는 시세처리속도, 레이아웃, 통합환경설정 등 기본기능을 대폭 개선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강력한 분석력과 보조지표 기능을 탑재한 ‘파워차트’가 업계 최초로 제공되며, ‘호가잔량분석(X-Ray분석)’, ‘테마분석’, 새로워진 ‘종목-뉴스검색’, ‘V차트’ 기능 등 신규 콘텐츠가 대거 제공된다.
먼저 거래소로부터 가장 먼저 데이터를 수신 받는 FEP(Front End Processor)서버 장치를 업그레이드 했다.이는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간의 균형 잡힌 업그레이드 진행을 가능케 한 것이며, 시세반영 및 처리속도를 약 15% 가량 향상시켰다.

‘파워차트’는 국내에 서비스되는 HTS 차트 중 가장 최신 모델이다. 기본차트와 분석차트를 겹쳐 표시하는 ‘중첩차트’ 기능을 포함해 230여 종의 보조지표, 50여 개에 달하는 매매전략 그리고 70여 종에 달하는 구간, 패턴분석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사용자가 직접 설정한 이벤트를 실시간으로 감지하여 알려주는 ‘이벤트마법사’ 기능은 실전 매매 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매수·매도주문 이후 사용자의 주문물량이 전체 호가물량 중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파악해주는 ‘호가잔량분석(X-Ray)’기능과 매출액, 영업이익, 순이익 등 기업의 재무정보를 차트화하여 기업의 가치를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 ‘V차트’기능 등 고급 콘텐츠를 적극 도입했다.

신한금융투자의 기존 HTS사용자는 별도 설치 없이 평소와 같은 접속만으로 ‘신한아이 HTS’가 다운로드-설치된다. 신규고객은 홈페이지(www.shinhaninvest.com)를 통해 ‘신한아이 HTS’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88-0365)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