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자산운용, 어린이 경제교육 프로그램 시작
상태바
미래에셋자산운용, 어린이 경제교육 프로그램 시작
  • 박동준 기자
  • 승인 2013.04.15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미래에셋자산운용은 지난 14일 서울 송파도서관에서 시작한 ‘우리아이경제교실’을 기점으로 올해 어린이 경제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미래에셋우리아이경제교실은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경제상식을 배우고 부모님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2010년 11월 처음 실시됐다.
이 프로그램은 학부모와 함께하는 체험형 교육으로 기획됐으며, 초등학교 저학년과 고학년을 나눠 수준별로 경제교육을 진행하고 교육 후 가정에서도 경제교육을 지속할 수 있도록 했다.‘우리아이경제교실’과 함께 23일부터는 찾아가는 경제교실 ‘스쿨투어’도 시작된다.‘스쿨투어’는 2010년 3월 시작했으며, 어린이들이 교실에서 보드게임을 하고 퀴즈를 맞추며 재미있게 경제상식을 배우게 된다.미래에셋자산운용은 국내에서 ‘우리아이경제교실’과 ‘스쿨투어’ 등 경제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어린이와 학부모 등 각각 1만8413명, 2만9443명이 참가해 누적인원이 전체 약 5만명에 육박한다.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가입자를 대상으로 중국 상해에서 실시하는 ‘우리아이글로벌리더대장정’ 참가자 9천명을 포함할 경우 누적으로 약 6만명이 경제교육 혜택을 받은 셈이다.‘우리아이경제교실’과 ‘스쿨투어’는 미래에셋우리아이펀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