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초복맞이 ‘햇복분자’ 나눔행사 진행
상태바
하이트진로 초복맞이 ‘햇복분자’ 나눔행사 진행
  • 김형석 기자
  • 승인 2013.07.1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이트진로가 10일 청계천 일대에서 올해 수확한 햇복분자(생과)를 나눠주는 ‘햇복분자 나눔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매일일보 김형석 기자] 하이트진로 자사 브랜드 ‘햇복분자’는 초복(13일)을 맞이해 청계천 일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올해 갓 수확한 복분자(생과)를 나눠주는 ‘햇복분자, 팔팔하게! 으라차차!’ 켐페인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햇복분자, 팔팔하게! 으라차차!’ 켐페인은 햇복분자(생과)를 먹고 활력 넘치는 초복과 건강한 여름 나기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켐페인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도 진행되며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에 친구, 가족, 연인에게 초복 건강을 기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100명을 선정해 햇복분자(생과)를 증정한다.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하이트진로의 햇복분자는 100% 국내산 햇복분자 만을 사용한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햇복분자를 경험 할 수 있도록 햇복분자 마케팅 활동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한편, 하이트진로 ‘햇복분자’는 몽드셀렉션 5년 연속 수상했으며 국제스포츠외교재단 주최로 21일부터 22일까지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리는 ‘2013 국제 스포츠 외교재단 포럼’ 공식 만찬주로 선정되는 등 그 품질을 인증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