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에이티즈(ATEEZ)가 제대로 된 '멋'을 보여주기 위한 본격 행보에 나섰다.
영상은 '에이티즈 고등학교'의 한 교실로 들어가는 민기를 필두로 학생들의 수군거림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자아내며 시작된다.
특히 티저 말미 산의 얼굴이 클로즈업되며 '멋'의 킬링 포인트인 "이게 바로 멋인기라"를 씹어 삼키듯 읊조리고 끝이 나는 가운데, 신명나게 울려 퍼지는 우리 전통 악기들의 가락이 벌써부터 흥을 돋우기도.
특히 선공개했던 또 다른 타이틀곡 '야간비행'(Turbulence)의 뮤직비디오가 17시간 만에 조회 수 1000만을 기록하며 상상 이상의 반응을 얻었던 바. 이 가운데 '멋' 흥 버전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만으로도 "난 오늘을 위해 살았나보다", "에이티니하길 잘했어", "진짜 이게 the real이네", "교복, 한복, 라이더 재킷 전부다 한 영상에 있다니" 등 폭발적인 리액션과 함께 트위터 월드와이드 트렌드에는 "#THE_REAL_IS_COMING", "IT'S GETTING REAL"이 랭크되었다.
한편 에이티즈의 첫 EP '제로 : 피버 에필로그'(ZERO : FEVER EPILOGUE)의 타이틀곡 '멋' 흥 버전의 뮤직비디오 본편은 오는 1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