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시, 청년구직자 취업 사진과 면접 스타일링 지원
상태바
천안시, 청년구직자 취업 사진과 면접 스타일링 지원
  • 조남상 기자
  • 승인 2022.04.04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을 준비하는 천안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 완화
[매일일보 조남상 기자] 천안시는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센터장 최진근)가 취업 사진과 면접 스타일링을 지원해 신청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천안시 청년 면접스타일링 지원사업 안내문
천안시 청년 면접스타일링 지원사업 안내문
취업 사진과 면접 스타일링 지원사업은 ‘취업지원패키지’ 사업의 일환으로, 관내 청년구직자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진행된다.
천안시에 거주 중인 18세~39세의 미취업 청년이라면 누구나 연 1회 무료로 취업 사진 촬영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참여 업체는 봄날 스튜디오(두정동), 스폿라이트(불당동), 스폿라이트 스튜디오(신부동), 일공사(쌍용동) 4개소이다. 면접 스타일링 지원사업은 18~39세의 미취업 청년 중 천안시 산업체 면접 예정자를 대상으로 머리 스타일링과 메이크업을 1인당 연 1회 무료로 지원한다. 취업 면접이 일정이 확정된 신청자는 라니엘뷰티(봉명동), 멜리사메이크업(성정동), 엘로드뷰티(청수동) 3개 참여 업체에서 면접 스타일링을 당일에 지원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 및 신청 방법은 천안시2030청년복지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은주 청년담당관은 “취업 준비에 꼭 필요한 요소들을 묶어 원스톱으로 지원하는 취업지원패키지사업은 구직 청년들에게 경제적, 효율적 측면 등 여러모로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특히 취업 사진 지원사업의 경우 올해 처음 시도하는 사업인 만큼 많은 청년이 관심을 가지고 참여해 주길 바란다” 고 밝혔다.   천안 조남상기자/[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