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클라우드에 '투엔티 투' 공개 …전곡 작사·작곡 참여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에릭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첫 솔로 믹스테이프 '투엔티 투'(22/Twenty-Two)를 깜짝 공개해 화제다.
'투엔티 투'는 그간 독보적인 음악색과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보여준 에릭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로, 한 해 동안 큰 사랑을 보내준 공식 팬덤 더비를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담았다. 특히 이번 믹스테이프에는 에릭이 기획부터 제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음악색과 감성을 아낌없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22'외에도 '러브 데이'(Love Day), '하이드 유어 러브'(Hide ur Love)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3개 트랙이 수록돼 에릭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릭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1~3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체조경기장(KSPO DOME)에서 두 번째 월드 투어 제너레이션(THE BOYZ 2ND WORLD TOUR : ZENERATION – ENCORE)의 앙코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한 데 이어 지난 6일 스페셜 싱글 '디어'(Dear.)를 발표하고 2023년 연말,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더보이즈는 올 한해 '30주년 한터뮤직어워즈', '2023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제 14회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 'MTV 비디오 뮤직 어워즈 재팬 2023', '2023 AAA'에서 연이어 수상 트로피를 들어올리며 '글로벌 대세' 저력을 입증하고 있다. 더보이즈는 오는 25일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SBS 가요대전'에 출연, 특별한 연말 스페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에릭의 첫 솔로 믹스테이프 '투엔티 투'는 사운드클라우드 더보이즈 공식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매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