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원더, '예상 소득 확인만 해도' 경품 증정
상태바
롯데손해보험 원더, '예상 소득 확인만 해도' 경품 증정
  • 최재원 기자
  • 승인 2024.03.2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앱 출시 기념 4월 12일까지 고객 프로모션 실시
롯데손해보험의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wonder™)’ 앱 출시 이벤트. 사진=롯데손보 제공
롯데손해보험의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wonder™)’ 앱 출시 이벤트. 사진=롯데손보 제공

매일일보 = 최재원 기자  |  롯데손해보험이 영업 지원 플랫폼 ‘원더(wonder™)’를 선보이며 앱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원더는 보험 영업 전 과정을 모바일에서 진행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디지털 플랫폼이다. ‘N 잡’, ‘앱테크’에 관심 있는 누구나 앱 하나로 부가 수입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손해보험은 앱 출시를 기념해 4월 12일까지 한 달간 고객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원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맛보기 모의고사’와 ‘예상 소득 확인’을 진행하면, 매일 선착순 80명에게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새롭게 원더에 가입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원더 이벤트 페이지에서 맛보기 모의고사와 예상 소득확인을 진행한 뒤 신규 회원가입까지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네이버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검색창에 ‘원더 롯데손해보험’ 등의 키워드로 검색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롯데손해보험은 보험 가입이 수입으로 바뀌는 놀라움을 표현한 '아빠의 자동차보험 편'과 방치된 가족돌의 보험까지 똑똑하게 정리할 수 있는 '가족보험 리모델링 편' 등의 시리즈 광고를 공개하고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보험으로 소득을 올릴 수 있는 원더의 핵심 메시지를 전달한다. 해당 캠페인을 기획한 종합광고대행사 펜타클은 “많은 고객들이 원더 앱을 통해 보험 가입이 곧 보험 수입이 되는 혁신적인 고객 경험을 체험하고, 매일 제공되는 이벤트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롯데손해보험 관계자는 “앱 안에서 스마트플래너 자격시험을 위한 입문 강의와 모의고사, 시험 신청 등 전 과정을 무료로 제공하고, 시험 합격 후에는 등록을 완료하는 즉시 스마트플래너로 활동이 가능하다”라며, “소득 증대를 위한 다양한 요소들을 마련하고 보험 소득 플랫폼의 퍼스트 무버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