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K-POP 콘서트 이벤트에 메가오더 2배↑
상태바
메가MGC커피, K-POP 콘서트 이벤트에 메가오더 2배↑
  • 이선민 기자
  • 승인 2024.05.1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찬원∙제로베이스원 등 K-POP 아티스트 총 13개 팀 참석
메가MGC커피의 'SBS MEGA콘서트’ 포스터.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메가MGC커피의 'SBS MEGA콘서트’ 포스터. 사진=메가MGC커피 제공.

매일일보 = 이선민 기자  |  메가MGC커피는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가 고객들의 높은 참여와 아티스트들의 MEGA급 응원에 힘입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7일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오는 19일 오후 7시부터 인천 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를 기대하는 K-POP 팬들과 메가MGC커피 고객들에게 콘서트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2월 15일부터 3개월간 총 네 차례에 걸쳐 SBS MEGA콘서트 티켓 이벤트를 개최했다.
메가MGC커피의 3000호 점 달성 시기와 맞물려 진행된 이번 티켓 이벤트는 순차적으로 공개된 K-POP 아티스트 라인업과 아티스트들의 릴레이 응원 영상이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입소문이 확산됐다. 지난 3개월 동안 공식 앱을 통해 40만 명의 신규 회원이 몰려들며 누적 10만 명 이상이 참여했고, 공식 APP 주문 서비스인 메가오더를 통한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배가량 증가하는 성과도 거뒀다. SBS MEGA 콘서트에는 인기 아이돌그룹 오마이걸, 비투비는 물론 더보이즈, 웬디, 이찬원, 제로베이스원, 보이넥스트도어, 크래비티, 엔사인, 키스오브라이프, 유니스 등에 이어 지난 3일에 태민, WayV/텐까지 합류하면서 국내 최정상급의 K-POP 아티스트 총 13개 팀이 초청됐다. 특히 SBS가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대규모 공연으로 메가MGC커피가 초청한 3만4000여 명의 관객을 비롯해 4만여 명의 인파가 운집할 것으로 예상된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지금까지 브랜드 모델인 손흥민 선수를 앞세운 초격차 마케팅 전략을 진행하며 3,000호 점 오픈이라는 큰 성과를 일궈왔다"며 "SBS MEGA 콘서트가 모든 고객이 즐거워하는 축제이자 즐거움이 터지는 마케팅의 방점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콘서트 이후로도 계속될 메가MGC커피의 ‘즐거운 행보’를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