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산업진흥원, ‘온기 DREAM 캠페인’ 성공적으로 진행
상태바
화성산업진흥원, ‘온기 DREAM 캠페인’ 성공적으로 진행
  • 한철희 기자
  • 승인 2024.11.22 0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취약계층에 방한용품 전달해 따뜻한 정 나눠
온기 DREAM 캠페인 기념촬영 모습(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왼쪽), 손녕희 화성시외국인복지센터장) 사진=화성산업진흥원 제공

매일일보 = 한철희 기자  |  화성산업진흥원은 지난 20일, 화성시외국인복지센터에서 ‘온기 DREAM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밝혔다.

‘온기 DREAM 캠페인’은 관내 취약 계층에게 온기를 전하고 꿈과 희망을 나누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20일, 진행된 캠페인은 화성산업진흥원과 화성시외국인복지센터가 10월 16일 체결한 외국인 근로자들의 안전한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의 후속으로 이뤄졌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화성산업진흥원은 △한국에서 첫 겨울을 맞는 외국인 근로자 △신체활동이 어려운 외국인 근로자 △한부모 가정 등 100명을 대상으로 이불을 전달했다. 김광재 화성산업진흥원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외국인 근로자들이 화성시와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일원으로 존중받고 있다는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매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의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손녕희 화성시외국인복지센터장은 “이번 지원 덕분에 형편이 어려운 외국인 근로자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되어 감사하다”며,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다짐했다. 한편, 화성산업진흥원은 지난해 12월 ESG 경영을 선포하고 화성시 산하 공공기관으로서 경영 전반에 ESG 가치를 확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온기 DREAM 캠페인 단체 기념촬영 모습 (사진=화성산업진흥원 제공)
화성=한철희 기자 [email protected]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