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한성백제문화제’ 사이버 홍보단 모집
상태바
송파구, ‘한성백제문화제’ 사이버 홍보단 모집
  • 나태용 기자
  • 승인 2014.08.01 2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일보 나태용 기자]송파구가 서울을 대표하는 역사문화축제인 ‘한성백제문화제’ 홍보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구는 다음달 16일까지 ‘한성백제문화제 사이버홍보단’을 모집, 인터넷 및 SNS를 활용한 축제 홍보를 더욱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한성백제시대의 문화와 축제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이면 누구나 사이버홍보단이 될 수 있다. 구는 홈페이지(www.songpa.go.kr) 및 전자우편([email protected])을 통해 50명 내외의 인원을 홍보단으로 모집할 계획이다. 
 

 

사이버홍보단은 △포털사이트 및 지식공유 게시판 등에 한성백제문화제를 소개하고 △축제·문화행사 관련 카페나 동호회 게시판,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 등 개인 SNS를 활용해 축제를 홍보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축제 관련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 편집해 게시하거나 △축제 참여 후기를 게시하는 방식이다. 홍보 활동에 대한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최대 10시간까지 봉사활동 시간으로 인정, 확인서를 발급해준다.구는 사이버홍보단의 활동을 통해 축제에 대한 인지도를 높일 뿐만 아니라 각종 자원활동가 및 행사참여자 모집도 활발히 이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올해 14회째를 맞는 한성백제문화제는 오는 10월 2일부터 4일간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개최된다. 각종 축하공연, 몽촌토성 성곽돌기, 백제 병영캠프 등 해마다 다양한 볼거리와 역사문화 체험 프로그램으로 행사장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