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수기도 굿~’, 경동나비엔, 온수기 제품 ‘굿 디자인’ 선정
상태바
‘온수기도 굿~’, 경동나비엔, 온수기 제품 ‘굿 디자인’ 선정
  • 이종무 기자
  • 승인 2017.12.10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의 온수기 제품 ‘NGW550’과 프리미엄 온수기 ‘NGW670’이 ‘2017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사진=경동나비엔 제공
[매일일보 이종무 기자] 경동나비엔[009450]은 회사의 온수기 제품인 ‘NGW550’과 중국에 수출되고 있는 프리미엄 온수기 ‘NGW670’이 ‘2017 굿 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두 제품은 모두 사용자의 평균 신장과 사용 형태를 분석해 조작기(컨트롤러)의 위치와 터치 버튼 배열을 고려해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우리나라처럼 다용도실이 아닌 주방에 설치해 사용하는 중국과 유럽 등 해외 시장을 위해 입체 디자인을 적용했다.

중국에 수출되는 프리미엄 온수기인 NGW670은 스테인리스 소재의 외장을 더했다.

김시환 경동나비엔 마케팅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쾌적한 생활을 선사할 수 있도록 성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갖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굿 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으로 ‘산업디자인진흥법’에 의거해 상품의 외관, 기능과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 심사해 디자인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한해 굿 디자인 마크를 부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