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6·25발발 71주년 기념 해병대 부대에 의류건조기 기증
상태바
GS리테일 6·25발발 71주년 기념 해병대 부대에 의류건조기 기증
  • 강소슬 기자
  • 승인 2021.06.2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S리테일 “군부대 및 나라사랑 활동 향후에도 지속 예정” 
연평부대장과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 오진석(오른쪽)부사장. 사진=GS리테일
연평부대장과 GS리테일 편의점사업부장 오진석(오른쪽)부사장. 사진=GS리테일

[매일일보 강소슬 기자] GS리테일은 6·25 발발 71주년을 앞두고 23일과 24일 양일간 백령도·연평도 해병대 부대를 방문해 8500만원 상당의 건조기 50대를 위문품으로 전달했다.

이날 위문행사에는 GS25 사업부장 오진석 부사장이 방문해 해병대 제6여단장, 연평부대장과 함께 해병대 장병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해군PX를 운영하는 주체인 GS리테일과 국방부가 군장병의 사기 진작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다가 군장병의 애로사항과 희망사항을 청취하는 과정에서 국방부의 제안으로 성사됐다.

과거 군장병이 가장 선호하는 위문품은 세탁기, 탈수기였으나, 신세대 장병은 의류건조기를 1순위로 꼽았다. 올해 폭염과 잦은 소나기가 예상됨에 따라 세탁 후, 빠른 건조로 군장병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의류건조기를 위문품으로 선정하게 됐다.

GS리테일 측은 “군장병 후원은 20여년째 이어오고 있으며, 지난 2010년 연평도 포격전 당시 PX에 보관하던 생필품 전량을 해상물류운송이 끊어진 군장병 및 섬주민 2000여명에게 무상으로 긴급 제공하기도 했다”며 “군부대 및 나라사랑 관련 활동을 지속해 왔으며 향후에도 관련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 말했다.

담당업무 : 유통 담당합니다.
좌우명 : 하루를 살아도 감사하고 행복하며 풍요롭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